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실시하는 `2011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5년 연속 대형할인점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산업군별 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국내 서비스 종합지표입니다.
회사 측은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할인점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아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연 100회 이상의 자체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365일 연중무휴 은행, 스마트 가상 스토어 운영 등 신유통서비스를 운영한 점이 소비자들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품질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산업군별 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국내 서비스 종합지표입니다.
회사 측은 전국 8만3천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대형할인점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아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연 100회 이상의 자체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365일 연중무휴 은행, 스마트 가상 스토어 운영 등 신유통서비스를 운영한 점이 소비자들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