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주식운세]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11-17 15:37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용기 있는 자만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가을 초목이 서리를 만난 격이니 만사를 조심하라. 도모하고 자 하는 일이 있다면 시기를 잘못 선택하여 운기가 불량해 지니 잘 살펴봄이 길할 것이다. 48년생 : 밀고 나가십시오. 모든 조건이 좋으니 큰 일을 해내리라. 60년생 : 우연히 재물이 귀하에게 들어옵니다. 어려운 사람들도 생각하십시오. 72년생 : 게으름을 삼가하고 부지런히 노력을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84년생 : 말 조심 몸 조심하십시오.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소띠> 화학, IT종합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웠던 시기는 이젠 그만. 오늘의 재물운 은 매마른 가지에 한줄기 소나기라 갈증은 풀리나 충분치 못하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다소 해갈은 될 것이나 해결을 보기는 어렵다. 좋은 시기가 올때까지 인내하며 기다림이 길하다. 49년생 : 가정에 경사가 있겠습니다. 즐거워하십시오. 61년생 : 사람은 사람답게 살아야 합니다. 73년생 : 이 고비만 넘기면 만사가 좋아집니다. 85년생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자주 가지십시오.








<호랑이띠> 기계, 금속광업 / 금전:△ 애정:△ 건강:○

남의 말에 귀 기울일 때 입니다.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사람들이 합심하여 일은 성사되나 여흥을 조심하라. 오늘의 일진은 희노애락이 번갈아 일어 나니 이는 방심한 가운데 발해진느 것이다. 망동하지 말고 자중함이 길하다. 50년생 : 더 가지려 말고 현재 것을 잘 간수하십시오. 62년생 :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 하였습니다. 입조심하십시오. 74년생 : 배우자의 건강에 신경쓰세오. 큰 돈이 지출될 수 있습니다. 86년생 : 정주지 마십시오. 바람같이 왔다가 바람같이 사라질겁니다.








<토끼띠> 의료정밀, IT H/W / 금전:○ 애정:△ 건강:○

성취될 듯하면서도 왠지 불길한 징조가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점점 열리나 친구를 조심하고 도적을 조심하라. 인간구설과 손재가 발하니 좋은 운기가 감할까 두렵다. 매사에 신중할 것이니 소지품을 잘 간수하기 바란다. 51년생 :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습니다. 조용히 근신하십시오. 63년생 : 동쪽으로 가십시오. 귀인을 만날 것입니다. 75년생 :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87년생 : 여행은 될 수 있으면 떠나지 마십시오. 무리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긍정적인 사고로 소원을 염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천신이 나를 도우니 기쁜일이 많도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도 있고 운기가 화통하여 만사가 여의해 진다. 그러나, 경거망동은 금물이니 좋은 운기에 겸손함이 필요하다. 52년생 : 높은 집에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는구나. 64년생 : 쥐가 창고에든 격이니 재물이 쌓일 것입니다. 76년생 : 일에 있어서 처음엔 힘이 드나 점점 형통해질 것입니다. 88년생 : 기회를 잃고 난 후 일을 꾀하니 허황할것입니다.








<뱀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하는 일이 쉽게 이루어지고 신수가 좋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선악을 잘가려 사람을 두면 만사가 형통하리라. 귀인과 악인이 주위에 있으니 어찌 구분하기 쉬울 것인가 하지만, 좋은말은 독이 되고 듣기 싫은 말은 약이 됨을 명심하고 행하길 바란다. 53년생 : 시련과 역경이 지났으니 부귀영화가 만발하는구나. 65년생 : 불황이 있으면 호경기가 있는 법, 많은 사람이 도우니 진정됩니다. 77년생 : 감기 조심하고 음식을 삼가 해야 합니다. 89년생 : 높은집에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구나.








<말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능력의 한계에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너무 상심하지마십시오. 일시적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도처에 영광이고 가는 곳마다 환영이다. 오늘의 일진은 뜰안에 만가지 꽃들이 봄을 만나 개화한 모습과도 같으니 모든 일들이 여의해지고 기분마저 화평하다. 54년생 :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66년생 : 백 가지의 약보다 한 사람의 기도가 필요할 때 입니다. 78년생 : 마음이 답답해지고 길이 보이지 않습니다. 90년생 : 몸에 작은 상처를 입을수 있습니다. 너무 과격한 행동은 삼가 하십시오.








<양띠> 유통서비스업, 국제기간 / 금전:○ 애정:△ 건강:○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 한다면둘 다 놓치는 법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집안에 모두 한마음이니 꾀하는 일을 이룬다. 가화만사성이라 가정이 화평하면 모든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잘 이루어짐과도 같으니 가족간의 화목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43년생 : 오늘 하루만이라도 욕심은 금물. 55년생 : 지난날에 귀하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되세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67년생 : 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이 올 수도 있습니다. 79년생 : 남을 돕는 것이 곧 귀하를 돕는 것입니다.








<원숭이띠> 유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최선을 다하여 노력을 기울였는데 실패의 쓴잔을 마신다.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것이 변하여 흉하게되니 망녕되이 움직이지마라. 길함에 액이 낄 우를 범할 수 있으니 가벼히 행하지 말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침착히 처리 할 것이니 꿔이 변하여 닭이 안되도록 주의하라 44년생 : 귀하가 종교인 이라면 마음을 비우고 기도를 올려 보도록 하십시오. 56년생 : 결과일수도 있으니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68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0년생 : 여러 사람과 상의하십시오. 그 방법밖에 없습니다.








<닭띠> 종이목재, 가구 / 금전:△ 애정:△ 건강:○

우연한 일에 손을 대었는데 그것이 귀하를 명예롭게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마음을 맑게하고 욕심을 작게하면 자연히 몸이 편하도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과욕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수 있으니 지나친 욕심은 버리길 바란다. 스스로를 다스리는 힘이 필요하다. 45년생 : 작은 소원도 욕심을 두지 않으니 반드시 성취하게 됩니다. 57년생 : 귀하는 스스로 노력한 결과 하늘도 감동하여 돕습니다. 69년생 : 계획하는 일마다 대성을 거두니 가정에 웃음이 돌아옵니다. 81년생 : 이름난 곳이 아닌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십시오.








<개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능력이 절정에 이르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시운이 길함을 만났으나 마음이 바르고서 얻어진다. 이치에 맞지 않은 일이나 과욕으로 인해 길함을 잃을 우가 있으니 오늘의 일진은 망동하지 말고 은인자중함이 필요하다. 46년생 : 귀하의 재물을 노리는 자들이 있습니다.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58년생 : 치성을 드린 보람이 있습니다. 만사대길합니다. 70년생 : 잔병치레가 많을 때 입니다. 각별히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82년생 : 주위 사람이 자기를 시기합니다.








<돼지띠> 음식료ㆍ담배, 종합건설 / 금전:△ 애정:○ 건강:○

범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 했습니다. 마음을 굳게 다져라. 오늘의 재물운 은 어린 나무를 심으니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룬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처음은 미약하나 후에는 많은 결실을 보게 됨을 의미한다. 노력하지 않은 가운데서는 기대하기 어려우니 열심히 매진하라. 47년생 : 수술하면 암종류이고 상복수 있겠습니다. 59년생 : 바라고만 있으면 무슨 일을 하겠는가. 71년생 : 부모님께 문안 전화하도록 하십시오. 83년생 : 이성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