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제과점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KS-SQI 수상은 고객만족의 척도인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에 이은 세 번째CS(고객만족) 1위 수상입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경영회의를 통해 수시로 "고객이 없다면 SPC도 존재하지 않는다, 가맹점 사장님들은 우리의 동반자이며 1차 고객이다"라는 기조 아래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강조했습니다.
KS-SQI 수상은 고객만족의 척도인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에 이은 세 번째CS(고객만족) 1위 수상입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경영회의를 통해 수시로 "고객이 없다면 SPC도 존재하지 않는다, 가맹점 사장님들은 우리의 동반자이며 1차 고객이다"라는 기조 아래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