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고객만족 3관왕 달성

입력 2011-11-17 16: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파리바게뜨가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제과점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KS-SQI 수상은 고객만족의 척도인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에 이은 세 번째CS(고객만족) 1위 수상입니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경영회의를 통해 수시로 "고객이 없다면 SPC도 존재하지 않는다, 가맹점 사장님들은 우리의 동반자이며 1차 고객이다"라는 기조 아래 고객을 제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