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2011년 커피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올해 10월 조직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6000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고객과 지역사회, NGO 등으로부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신뢰받는 성과를 이루게 됐습니다.
한편,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00년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만족도 평가 모델 입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는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최고의 품질 기준을 준수해 나가며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사회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스타벅스는 올해 10월 조직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6000을 기반으로 개발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고객과 지역사회, NGO 등으로부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신뢰받는 성과를 이루게 됐습니다.
한편,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00년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만족도 평가 모델 입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는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최고의 품질 기준을 준수해 나가며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사회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