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스 캐주얼 볼, 홈쇼핑 60분 동안 10억 매출

입력 2011-11-18 10: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여성 모피스 캐주얼 브랜드 볼이 지난 14일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60분 동안 10억원의 이례적인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가볍고 얆지만 보온성은 갖춘 소재에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과 김희선이라는 스타모델 기용으로 방송 60분 동안은 물론 그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문의와 구매후 만족스럽다는 상품평이 끈이지 않고 있다고 볼측은 밝혔습니다.

CJ홈쇼핑에서 독점 판매된 볼의 두 제품은 일명 김희선 점퍼라고 불리는 리얼 라쿤 탈부착 오리털 롱 점퍼와 램스 울 폭스 패치 롱니트 베스트입니다.

볼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1차 방송 후 6일 뒤인 오는 20일, 2시30분에 1시간 동안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