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우 신한금융 회장 "끊임없이 고객만족 추구해야"

입력 2011-11-28 18:12  

한동우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오늘의 시대에는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고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동우 회장은 신입사원 530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통해 신한은행 창립 초기 당시로서는 획기적이었던 고객을 찾아 나서는 독특한 영업방식을 소개하면서 이같이 설명했습니다.

또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과 이해관계자의 상생을 위해서 "본업인 금융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겠다는 사명감을 가져달라`고 하면서 최근 추진하고 있는 `따뜻한 금융`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은 `2011 그룹 신입사원 공동연수`를 12월 2일까지 5일 6일간 진행하며 그룹 공동 연수가 끝난 후에는 각 그룹사별 특성에 맞는 연수를 4~10주간 실시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