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는 자사의 smc 마케팅케어서비스에 가입한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고객관리시스템인 `스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ktcs는 `스마티`에 대해 가맹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휴대전화로 추가 프로모션을 알려 참여를 유도하고, 홍보와 데이터베이스 확보까지 가능하게 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라고 설명했습니다.
`스마티`는 지난 5년여 동안 삼성디지털프라자와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ktcs는 새로 가입하는 중소상공인에게 한 달 동안 스마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가맹점에는 7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cs 김우식 대표는 "스마티 서비스는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한 역발상 모바일 마케팅"이라며 "500만 중소상공인들이 대기업 못지 않은 마케팅 인프라와 노하우를 확보할 수 있도록 smc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tcs는 `스마티`에 대해 가맹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휴대전화로 추가 프로모션을 알려 참여를 유도하고, 홍보와 데이터베이스 확보까지 가능하게 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라고 설명했습니다.
`스마티`는 지난 5년여 동안 삼성디지털프라자와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ktcs는 새로 가입하는 중소상공인에게 한 달 동안 스마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가맹점에는 7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cs 김우식 대표는 "스마티 서비스는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한 역발상 모바일 마케팅"이라며 "500만 중소상공인들이 대기업 못지 않은 마케팅 인프라와 노하우를 확보할 수 있도록 smc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