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가 공식 기업블로그 ‘삼삶스토리’가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 기업블로그상을 수상했습니다.
‘삼삶스토리’는 인삼과 홍삼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고, 내부 직원의 활발한 참여와 고객과의 소통을 이끌어낸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1월 오픈한 ‘삼삶스토리’는 현재까지 600여건의 콘텐츠를 발행했으며, 하루 평균 2천여명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삼삶스토리’는 인삼과 홍삼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고, 내부 직원의 활발한 참여와 고객과의 소통을 이끌어낸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1월 오픈한 ‘삼삶스토리’는 현재까지 600여건의 콘텐츠를 발행했으며, 하루 평균 2천여명이 방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