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놈이.. 나도 흡연자다? 어쩔래? “충격”

입력 2011-11-30 18: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흡연과 간접흡연은 우리의 몸을 암에게 맡기는 행위이다. 각종 자료에서 보듯이 암에 걸린 사람중의 30%는 담배가 원인이라 한다. 담배에는 4.000여 가지가 넘는 치명적인 독성물질과 암유발 물질이 있으니 흡연과 간접흡연에 노출된다는 것은 불에 뛰어 드는 것이나 다름없다.

간접 흡연에 노출된 아동은 영아돌연사증후군(sudden infant death syndrome, SIDS), 급성호흡기감염, 심한 천식의 위험이 더 높고 성인에게 노출되면 즉시 심혈관계에 유해효과가 발생하여 관상동맥질환 관상동맥질환과 폐암에 걸리게 된다고 한다. 학술지 Cancer Research에는 흡연으로 정충의 DNA가 손상을 받고 손상 받은 DNA가 자녀들에게로 유전된다는 연구결과가 보고되었다고 하며 흡연과 간접흡연은 폐암, 식도암, 위암, 췌장암을 포함하여 12가지 대표적인 암의 원인이 되며 폐암에 걸릴 확률은 비흡연자의 20배 이상이다. 특히 여성의 폐암사망 원인의 80%가 흡연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동맥경화, 뇌졸중 등의 심혈관질환을 일으키고 흡연자는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할 확률이 4배나 높다고 한다. 이에 정부에서도 각종 금연대책을 내놓고 있다.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서울광장과 청계광장, 광화문광장 전역에서 6월 1일부터 흡연을 하다 적발되면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하는 방안이 통과되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오는 9월부터 서울시가 관리하는 공원 21곳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며 12월부터는 중앙버스전용차로 정류소 295곳을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흡연자들의 설 곳이 나날이 비좁아질 예정이다. 내년에는 가로변 버스정류장 5천715곳과 근린공원 1천24곳, 학교절대정화구역 등이 금연구역으로 확대 지정할 예정으로, 최근 담뱃값 상승 열풍과 함께 금연 열기를 더욱 뜨겁게 점화시키고 있다.

이처럼 사회적으로도 금연을 권장하는 분위기가 되자 괴로워진 것은 흡연자뿐이다. 매년 새해를 맞이하며 습관처럼 금연목표를 세웠다가 작심삼일로 포기하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진짜 금연을 해야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오랜 세월 피워온 담배를 끊는 것이 어디 말처럼 쉽다던가. 아무리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고는 해도 혼자만의 노력으로는 여간해서는 성공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금연이다.



시중에는 금연껌, 금연패치, 전자담배, 금연파이프, 전자금연보조제 등 여러 금연제품으로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이들중에서 효과를 보고 있고 가장 인

기가 좋은 제품은 노킹데이스몰(www.nokings.co.kr) 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수제약이 개발한 전자금연보조제 노킹데이스(www.nokings.co.kr)라고 한다.

흡연자들의 건강한 삶과 확실한 금연 장려를 위해 이수제약가 개발한 `노킹데이스`는 제약회사 최초로 국내생산한 제품으로써 비타민C를 함유한 전자식 금연보조제다. 식약청으로부터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받아 제조업과 품목허가를 정식으로 받은 제품인 노킹데이스는 담배처럼 피우면서 금연을 유도할 수 있어 흡연욕구를 해결하고 금단증상 조절에도 도움을 주는 신개념 금연보조제로 화제가 되고 있다.

노킹데이스는 코발트블루, 우드브라운, 와인레드, 피아노블랙, 크림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형, 최고급형의 상품구성으로 되어 있고, 타르, 니코틴, 일산화탄소 등 인체에 해로운 발암, 유해물질이 전혀 없으면서도 담배처럼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대리만족 효과에 더해 흡연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며 오랜 시간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제약업체다운 자부심과 배려가 담긴 노킹데이스(www.nokings.co.kr)는 금연자의 건강증진과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항산화 효능이 탁월한 비타민C를 함유하여 흡연자의 금연억제를 돕는 새로운 금연보조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시중에서는 이미 입소문으로 판매가 점점늘어나고 있다고 노킹데이스몰관계자가 귀뜸해 주고 있다.



<현재 가족사랑 금연프로젝트로 할인이벤트 중인 이수제약 노킹데이스 상품>

바로가기: www.nokings.co.kr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