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맞아 제주도에서 ‘아모레퍼시픽 2011 우수 프로슈머 초청행사’를 열었습니다.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한 우수 프로슈머 2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제주 서광다원, 오설록티뮤지엄 방문 등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습니다.
2011년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들은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로 지난 해 대비 약 10% 증가한 총 125건(11월 말 기준)의 의견을 제안해 제품 개발에 활용됐습니다.
특히, 지난 9월 아모레퍼시픽 창사 6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멜로디(Melody) 크림’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층 인터뷰, 품평회 등을 통해 프로슈머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제품입니다.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한 우수 프로슈머 2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제주 서광다원, 오설록티뮤지엄 방문 등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습니다.
2011년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들은 적극적인 활동과 참여로 지난 해 대비 약 10% 증가한 총 125건(11월 말 기준)의 의견을 제안해 제품 개발에 활용됐습니다.
특히, 지난 9월 아모레퍼시픽 창사 6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멜로디(Melody) 크림’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층 인터뷰, 품평회 등을 통해 프로슈머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