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광고 효과따라 과금 '클릭플러스' 오픈

입력 2011-12-05 15: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1번가가 판매자 대상의 CPC(Click Per Cost) 검색 광고 `클릭플러스`를 선보입니다.

기존 온라인쇼핑몰 내 상품 광고는 종류가 많고 복잡한데다 효과 검증이 쉽지 않았고, 대부분 가격 경쟁에 의한 입찰에 의존해 왔지만 ‘클릭플러스’는 광고 효과에 따라 과금이 이뤄집니다.

광고를 클릭한 만큼 과금되는 방식의 판매자 광고로, 11번가 내 상품 판매자는 매출 및 거래 상황에 따라 탄력적인 광고집행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