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대표 하상기)는 지난 2일(금) 대전 고객지원센터 개설 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직원 대상 골든벨 퀴즈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골든벨 퀴즈대회는 고객지원센터에 근무하는 상담사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업무 관련 지식, 일반 상식, 그리고 본사 임직원이 제출하는 회사에 대한 문제 등 총 40문제를 맞추는 대회로 고객지원센터에 근무하는 100여명의 직원들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본사에서는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에드워드 콥 부사장이 참석했습니다.
최재영 상담사가 최종 우승자로 소정의 상금을 받았으며, 2,3등상 그리고 입사 6개월 미만의 직원에게는 루키상 등이 시상됐습니다. 이 외에도 팀장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등을 함께 즐기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습니다.
시상에 나선 에드워드 콥 부사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늘 수고를 아끼지 않는 상담사분들이 우리 회사의 소중한 자산임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하나HSBC생명 대전 고객지원센터는 2006년 9월 개설되어 지난 9월 개설 5주년 기념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등 매달 다채로운 사내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골든벨 퀴즈대회는 고객지원센터에 근무하는 상담사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업무 관련 지식, 일반 상식, 그리고 본사 임직원이 제출하는 회사에 대한 문제 등 총 40문제를 맞추는 대회로 고객지원센터에 근무하는 100여명의 직원들이 대회에 참가했으며, 본사에서는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에드워드 콥 부사장이 참석했습니다.
최재영 상담사가 최종 우승자로 소정의 상금을 받았으며, 2,3등상 그리고 입사 6개월 미만의 직원에게는 루키상 등이 시상됐습니다. 이 외에도 팀장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등을 함께 즐기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습니다.
시상에 나선 에드워드 콥 부사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늘 수고를 아끼지 않는 상담사분들이 우리 회사의 소중한 자산임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하나HSBC생명 대전 고객지원센터는 2006년 9월 개설되어 지난 9월 개설 5주년 기념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에피소드 시나리오 공모전 등 매달 다채로운 사내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