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아이디 베라스트' 껌 선보여

입력 2011-12-06 10:54   수정 2011-12-06 10:53

롯데제과가 40분동안 맛이 유지되는 컨셉트의 껌 `아이디 베라스트`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20~30대 남성들이 껌을 씹을 때 맛의 지속성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연구분석 결과를 토대로 이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종격투기 선수이면서 최근 패셔니스타로 부상한 추성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