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40분동안 맛이 유지되는 컨셉트의 껌 `아이디 베라스트`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은 20~30대 남성들이 껌을 씹을 때 맛의 지속성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연구분석 결과를 토대로 이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종격투기 선수이면서 최근 패셔니스타로 부상한 추성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측은 20~30대 남성들이 껌을 씹을 때 맛의 지속성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연구분석 결과를 토대로 이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종격투기 선수이면서 최근 패셔니스타로 부상한 추성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