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트렌드세터 2기 선발 완료

입력 2011-12-06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밀레(www.millet.co.kr)는 대학생 아웃도어 체험단 ‘밀레 트렌드세터 2기’ 선발을 완료했습니다.



5: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뽑힌 2기 트렌드세터는 퍼포머와 스타일러 등 총 8명이 선발됐으며, 약 4개월 동안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가는 활동을 전개하게 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아웃도어 웹진을 제작해 자신만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함께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5일~26일에는 상암동 노을공원 캠핑장에서 트렌드세터로서 수행하게 될 과제와 일정에 대해 논의하는 사전교육 겸 캠핑이 진행됐습니다.

정용권 밀레 마케팅 이사는 “트렌드세터들이 기획하는 창의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밀레는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