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UV(유세윤.뮤지)의 ‘트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개그우먼 곽현화가 최근 자신의 다이어트, 몸매관리의 비법을 공개했다.
‘트랄랄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곽현화는 검정색 비키니를 입고 과감한 노출을 했다. 특히 탄력 있는 몸매와 구릿빛 피부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곽현화는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최근3개월 동안 중점적으로 식이요법과 다이어트를 병행해 7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곽현화는 그동안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고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고민하던 중 자신의 다이어트방법과 몸매관리 비법이 포함된 ‘곽현화닷컴’을 개설하게 됐다.
명문대 출신의 개그우언답게 ‘똑똑한 다이어트’라는 슬로건을 걸고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만을 판매하는 쇼핑몰과는 달리 본인이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의 핵심인 식단을 공개, 다이어트를 처음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곽현화는 “내 이름을 건 쇼핑몰이니 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며 “그동안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집약된 사이트로 단순한 쇼핑몰이 아닌 다이어트 커뮤니티 장으로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곽현화는 ‘트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비공개 사진을 자신의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