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가 지난 3월 전문 카드로 출범하며 야심 차게 선보인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 카드`와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발급 회원수가 출시 9개월만에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기본포인트리(0.5%) 대비 최대 10배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리를 업계 최초로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성과 높은 혜택을 추구하는 상품입니다.
할인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홈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대형 할인점, 학원, 이동통신, 교통 업종 등 생활 밀착형 업종 이용시 연간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물가상승으로 생활비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와이즈 카드,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인기 비결은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 제공"이라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기본포인트리(0.5%) 대비 최대 10배까지 포인트리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리를 업계 최초로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편의성과 높은 혜택을 추구하는 상품입니다.
할인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카드인 KB국민 와이즈홈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대형 할인점, 학원, 이동통신, 교통 업종 등 생활 밀착형 업종 이용시 연간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물가상승으로 생활비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와이즈 카드, KB국민 와이즈홈 카드의 인기 비결은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 제공"이라며 “앞으로도 스마트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