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Brand Identity(브랜드아이덴티티)와 서비스명을 ‘티몬(TMON)’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배우 공유와 함께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티켓몬스터는 기존 `TICKET MONSTER`를 CI(Corporate Identity)로 유지하되 `TMON`을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채택한 배경으로는 `상생`과 `신뢰`를 상징하는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번 BI 개발 과정에서 ‘티켓몬스터’와 ‘티몬’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알아보는 비공개 리서치 결과 설문 참여자 716명 중 ‘티켓몬스터’(21.4%)보다 ‘티몬’(78.6%)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BI 변경을 통한 내부 시스템 재정비와 함께 위조품 유통을 근절하기 위해 위조품 판별 검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한국의류산업협회 지식재산권 보호센터 등 공신력 있는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클레임을 더욱 신속하게 해결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사후처리 시스템을 신설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기존 `TICKET MONSTER`를 CI(Corporate Identity)로 유지하되 `TMON`을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채택한 배경으로는 `상생`과 `신뢰`를 상징하는 소셜커머스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번 BI 개발 과정에서 ‘티켓몬스터’와 ‘티몬’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알아보는 비공개 리서치 결과 설문 참여자 716명 중 ‘티켓몬스터’(21.4%)보다 ‘티몬’(78.6%)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BI 변경을 통한 내부 시스템 재정비와 함께 위조품 유통을 근절하기 위해 위조품 판별 검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한국의류산업협회 지식재산권 보호센터 등 공신력 있는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클레임을 더욱 신속하게 해결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사후처리 시스템을 신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