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이미지로 개발해 80년간 사용해 온 산타클로스 라벨이 부착된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250ml 유리병 제품 6개로 구성 되었으며, 빨간색 바탕에 코카-콜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산타클로스가 그려진 상자에 담겨 출시됩니다. 또한, 코카-콜라 컨투어병에도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프린트 되어 출시되며, 트위스트 캡으로 되어 있어 병따개 없이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1.25L 페트, 1.5L 페트, 2L 페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의 ‘빨간 옷을 입은 하얀 수염의 산타클로스’는 1931년, 코카-콜라사가 화가 헤든 선드블롬(Haddon Sundblom)’에게 의뢰해 만든 이미지로 코카-콜라의 붉은 로고색과 신선한 거품을 상징화 했습니다.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코-크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코카-콜라 블로그(blog.naver.com/cokecast)와 트위터(@CokeCaste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신촌, 강남역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펼쳐지는 코-크 카라반 행사를 통해 소정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코카-콜라를 증정할 계획 입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250ml 유리병 제품 6개로 구성 되었으며, 빨간색 바탕에 코카-콜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산타클로스가 그려진 상자에 담겨 출시됩니다. 또한, 코카-콜라 컨투어병에도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프린트 되어 출시되며, 트위스트 캡으로 되어 있어 병따개 없이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1.25L 페트, 1.5L 페트, 2L 페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의 ‘빨간 옷을 입은 하얀 수염의 산타클로스’는 1931년, 코카-콜라사가 화가 헤든 선드블롬(Haddon Sundblom)’에게 의뢰해 만든 이미지로 코카-콜라의 붉은 로고색과 신선한 거품을 상징화 했습니다.
코카-콜라는 한정판 패키지 출시와 함께 ‘코-크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코카-콜라 블로그(blog.naver.com/cokecast)와 트위터(@CokeCaste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신촌, 강남역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펼쳐지는 코-크 카라반 행사를 통해 소정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코카-콜라를 증정할 계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