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동대문 패션 전문점 두타와 사업 제휴했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오늘(15일)부터 GS샵 인터넷몰에 `두타전용관`을 열고 앞으로도 향후 공동 상품 개발과 마케팅,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협력하게 됐습니다.
우선 GS샵은 모아이, 제이브로스, 러브소호, 티니, 더티앨리스 등 두타 브랜드의 1천개 상품을 입점시키고 매주 신상품을 들여올 계획입니다.
이번 제휴로 GS샵은 10~20대 고객 유입 확대를, 두타는 판매 채널 확장과 GS샵의 온라인 마케팅과 서비스 인프라 공유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오늘(15일)부터 GS샵 인터넷몰에 `두타전용관`을 열고 앞으로도 향후 공동 상품 개발과 마케팅,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협력하게 됐습니다.
우선 GS샵은 모아이, 제이브로스, 러브소호, 티니, 더티앨리스 등 두타 브랜드의 1천개 상품을 입점시키고 매주 신상품을 들여올 계획입니다.
이번 제휴로 GS샵은 10~20대 고객 유입 확대를, 두타는 판매 채널 확장과 GS샵의 온라인 마케팅과 서비스 인프라 공유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