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을 고려한 체험 마케팅 올인'

입력 2011-12-15 18:16   수정 2011-12-15 18: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앵커> 국내 스포츠 업체 대표들로부터 각 회사별 특징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들어보는 기획시리즈. 오늘은 이갑종 오리엔트 골프 대표이사를 만나봤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지난 96년 설립된 오리엔트 골프.

설립이후 16년동안 야마하 골프용품 국내 수입총판을 해 온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는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설계와 기술력이 야마하 제품이 국내에서 사랑받는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특히 오리엔트골프는 3년전부터 판매정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POS시스템(point of sales system)을 도입해 세일즈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이 대표는 앞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이한 광고와 시타채를 늘리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 입니다.

<인터뷰: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대표>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