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한방브랜드 `설화수`의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가 연매출 1천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설화수 탄생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이후 한결같은 사랑을 받으며 설화수를 견인해 온 베스트 셀러로 현재까지 1천620만개 넘게 판매됐습니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타입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boosting 에센스`의 선구자로, 한국 여성의 미용 행태를 바꾼 획기적인 제품으로도 평가되고 있습니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설화수 탄생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이후 한결같은 사랑을 받으며 설화수를 견인해 온 베스트 셀러로 현재까지 1천620만개 넘게 판매됐습니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타입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boosting 에센스`의 선구자로, 한국 여성의 미용 행태를 바꾼 획기적인 제품으로도 평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