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김상헌)은 네이버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주제별 검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미지 주제별 검색서비스`는 이용자들이 입력한 검색어에 대한 이미지를 자주 찾는 주제별로 정렬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해당 검색어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제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미지를 검색할 때, 카드, 트리, 장식, 배경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미지들이 주제별로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주제별 카테고리는 최대 7개까지 제공되며, 관심도가 높은 순으로 주제 노출순위가 결정됩니다.
NHN은 이번 서비스에 대해 "PC웹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미지 주제별 검색서비스`는 이용자들이 입력한 검색어에 대한 이미지를 자주 찾는 주제별로 정렬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해당 검색어별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제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미지를 검색할 때, 카드, 트리, 장식, 배경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미지들이 주제별로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주제별 카테고리는 최대 7개까지 제공되며, 관심도가 높은 순으로 주제 노출순위가 결정됩니다.
NHN은 이번 서비스에 대해 "PC웹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