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2011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고객만조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NCSI는 제품이나 서비스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 국제카드 수수료 부담이 없는 `BC GLOBAL`과 녹색 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그린카드를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종호 비씨카드 사장은 "빠른 시장변화에 맞춰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감동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CSI는 제품이나 서비스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 국제카드 수수료 부담이 없는 `BC GLOBAL`과 녹색 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그린카드를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종호 비씨카드 사장은 "빠른 시장변화에 맞춰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감동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