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

입력 2011-12-21 08: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비씨카드는 `2011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고객만조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NCSI는 제품이나 서비스 만족도를 계량화한 지수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올해 국제카드 수수료 부담이 없는 `BC GLOBAL`과 녹색 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그린카드를 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종호 비씨카드 사장은 "빠른 시장변화에 맞춰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감동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