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매일 좋은 우유’를 출시하며 페트(PET) 우유 시장 재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12시간 집유?생산 기술과 탈산소 공법인 "LOD공법`을 적용해 신선함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스토리텔링’ 형태의 설명을 깔끔한 디자인의 투명한 유리병 페트 앞면에 삽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12시간 집유?생산 기술과 탈산소 공법인 "LOD공법`을 적용해 신선함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스토리텔링’ 형태의 설명을 깔끔한 디자인의 투명한 유리병 페트 앞면에 삽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