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좋은 우유'로 PET 시장 재공략

입력 2011-12-21 10: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이 ‘매일 좋은 우유’를 출시하며 페트(PET) 우유 시장 재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12시간 집유?생산 기술과 탈산소 공법인 "LOD공법`을 적용해 신선함을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스토리텔링’ 형태의 설명을 깔끔한 디자인의 투명한 유리병 페트 앞면에 삽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