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5일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사람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이 되면 일상보다 조금은 스페셜한 느낌으로 어필하고 싶기 때문이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자유분방함 속에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화려함을 돋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일명 ‘배드걸 배드보이’ 스타일이다. 특히 ‘배드걸 배드보이’ 스타일을 연출하려면 헤어 연출이 가장 중요하다.
요즘 가장 핫한 커플인 트러블메이커의 `현아와 현승`을 연상시키는 스타일을 중점으로 엔터테인먼트 헤어살롱 `바이미가`를 통해 올 연말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봤다.
배드 걸은 헝클어진 듯 부스스한 느낌을 주는 불규칙적인 웨이브 스타일이 제격. 이 스타일은 몽환적인 느낌에 도발적인 매력까지 연출 돼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한껏 업시켜줄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윤기 없는 중간 정도의 소프트왁스를 손에 발라 구기듯 만져주면 자연스럽게 부스스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배드보이 연출을 위해 과감하게 짧은 헤어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는 강한 남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제격이다.
헤어의 방향을 한 방향이 아닌, 여러 방향으로 뻗치게 하면 자유분방함과 고집스러움을 좀 더 표현해준다. 머리 윗부분과 옆 부분을 다르게 표현해 이질감을 주면 강한 캐릭터를 연출해줄 수 있다.
옆머리라인은 짧게 정리하고 앞머리는 과감하게 잘라 포인트를 주는 것이 컨셉트이다. 왁스 스프레이만으로 최대한 거칠면서 부스스하게 표현해주면 이번 크리스마스에서 가장 돋보이는 배드보이 스타일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