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소비자만족'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

입력 2011-12-23 09: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2011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2011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HRC MS패널을 이용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 대표 1천명과 소비자경제, CEO NEWS, 신기술신제품 뉴스의 애독자 1천명를 포함, 전국 만20~59세의 성인남녀 2천명을 통해 조사됐습니다.

조사 결과 티몬은 26.6%의 소비자 지지도를 얻으며 동종 업체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