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내일(27일) 온라인 쇼핑몰을 전면 개편한 `롯데마트몰`을 오픈합니다.
이번에 롯데마트는 소비자 개개인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보를 검색해 제공하고 가장 빠른 배송 시간대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또 대용량 상품, 오피스 용품, 수입 상품 등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대거 선보여 오프라인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그밖에 공동구매 형식의 `소셜 쇼핑` 서비스를 통해 가공 식품이나 생활 용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롯데마트는 온라인몰 강화를 통해 2012년 온라인몰 매출 규모를 2.5배인 3천억원 대로 끌어올리고 2015년에는 5천억원 수준까지 높이겠다는 목표입니다.
이번에 롯데마트는 소비자 개개인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 정보를 검색해 제공하고 가장 빠른 배송 시간대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또 대용량 상품, 오피스 용품, 수입 상품 등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대거 선보여 오프라인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그밖에 공동구매 형식의 `소셜 쇼핑` 서비스를 통해 가공 식품이나 생활 용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롯데마트는 온라인몰 강화를 통해 2012년 온라인몰 매출 규모를 2.5배인 3천억원 대로 끌어올리고 2015년에는 5천억원 수준까지 높이겠다는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