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가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6.3점을 받으며 5년 연속 최고등급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등 총 167개 기관의 서비스 만족도를 고객들이 직접 평가합니다.
인천항만공사 김춘선 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은 생존이라며 앞으로 모든 업무를 고객 중심으로 추진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등 총 167개 기관의 서비스 만족도를 고객들이 직접 평가합니다.
인천항만공사 김춘선 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은 생존이라며 앞으로 모든 업무를 고객 중심으로 추진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