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일본에서 출시하는 캔 막걸리 제품에 대한 현지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회사 측은 일본에서 출시된‘CJ 비비고 오이시이 캔 막걸리’가 일본 11개 편의점 브랜드 중 10개 브랜드에 입점했고 주요 대형마트에도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신제품의 초기 시장 진출 성공여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주요 슈퍼체인점들의 입점율은 70% 이상에 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시이전 선 주문물량이 기대치를 크게 상회하면서 최초 계획보다 50% 이상 늘어난 33억 원 상당의 초도 물량 매출을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측은 일본에서 출시된‘CJ 비비고 오이시이 캔 막걸리’가 일본 11개 편의점 브랜드 중 10개 브랜드에 입점했고 주요 대형마트에도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신제품의 초기 시장 진출 성공여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주요 슈퍼체인점들의 입점율은 70% 이상에 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시이전 선 주문물량이 기대치를 크게 상회하면서 최초 계획보다 50% 이상 늘어난 33억 원 상당의 초도 물량 매출을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