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트렌드로 부상한 하얀국물 라면시장에 편의점도 가세합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중소기업 한일식품과 함께 만든 하얀국물 자체브랜드(PB) 상품 `칼칼한 닭칼국수`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칼칼한 닭칼국수`는 담백한 닭고기 육수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냈고, 수타식 정통 칼국수 면발을 적용해기존의 유탕면이나 우동면과 달리 쫀득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최수연 건강식품팀 MD는 "20대~30대 사이의 `생면`에 대한 높은 관심과 40대 이상 소비자들의 `칼국수`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을 감안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장반응에 따라 후속작이나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고 말했습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중소기업 한일식품과 함께 만든 하얀국물 자체브랜드(PB) 상품 `칼칼한 닭칼국수`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칼칼한 닭칼국수`는 담백한 닭고기 육수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냈고, 수타식 정통 칼국수 면발을 적용해기존의 유탕면이나 우동면과 달리 쫀득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최수연 건강식품팀 MD는 "20대~30대 사이의 `생면`에 대한 높은 관심과 40대 이상 소비자들의 `칼국수`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을 감안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장반응에 따라 후속작이나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