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하얀국물 라면 경쟁 합류

입력 2012-03-09 13: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난해부터 트렌드로 부상한 하얀국물 라면시장에 편의점도 가세합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중소기업 한일식품과 함께 만든 하얀국물 자체브랜드(PB) 상품 `칼칼한 닭칼국수`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칼칼한 닭칼국수`는 담백한 닭고기 육수에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냈고, 수타식 정통 칼국수 면발을 적용해기존의 유탕면이나 우동면과 달리 쫀득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최수연 건강식품팀 MD는 "20대~30대 사이의 `생면`에 대한 높은 관심과 40대 이상 소비자들의 `칼국수`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을 감안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장반응에 따라 후속작이나 시리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