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탤런트 신은경 씨와 손잡고 16일 패션 브랜드 `페클로젯(FEECLOSET)`을 론칭합니다.
이 브랜드에서 롯데홈쇼핑은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지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커리어룩을 제안할 예정으로 실제 소비자들의 선호를 반영하기 위해 1년 동안 시장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16일 첫 방송에서는 신은경 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으로 `페클로젯 트렌치 코트`를 12만9천원, `페클로젯 팬츠 3종`을 7만9천900원에 선보입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페클로젯은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성에게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브랜드에서 롯데홈쇼핑은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지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커리어룩을 제안할 예정으로 실제 소비자들의 선호를 반영하기 위해 1년 동안 시장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16일 첫 방송에서는 신은경 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으로 `페클로젯 트렌치 코트`를 12만9천원, `페클로젯 팬츠 3종`을 7만9천900원에 선보입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페클로젯은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성에게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