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와우박스, 출시 한 달 만에 40만개 판매

입력 2012-03-14 10: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와우박스(Wow Box) 출시 1개월여 만에 4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 피자헛은 지난 2월 1일 공식 출시한 와우박스가 하루에 1만판 이상, 3초에 1박스씩 판매되는 높은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출시 1개월여 만에 40만 박스 이상 판매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특히 와우박스가 가정에서 홈서비스로만 주문 가능한 배달 전용 메뉴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성과.

와우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 4종 메뉴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페셜 제품으로 빅 사이즈 박스에 모든 메뉴를 하나로 담아 출시 초기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가족, 친구, 연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2만 6900원), 500만 소비자가 선택한 더스페셜 피자를 비롯해 스파게티, 치킨, 포테이토의 차별화된 맛과 제품 구성을 통해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한국 피자헛은 와우박스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와우박스 온라인 방문 포장을 주문한 고객에게 주문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피자헛 팬(fan)은 와우박스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이메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