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3D TV와 스마트TV 등 프리미엄 TV를 앞세워 중동 시장을 공략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판매하는 TV의 절반을 3D·스마트TV로 판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올해 출시된 스마트TV 신제품(ES8000, ES7500 시리즈)을 현지에서 선보이는 동시에 인터넷과 3D, SNS 등 스마트TV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중동·북아프리카 평판TV 시장에서 33.2%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이어갔으며 특히 3D TV 점유율 46.9%, 스마트TV 39% 점유율로 프리미엄 TV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늘(19일, 현지시각)부터 사흘간 터키 이스탄불 할릭 센터(Halic Congress Center)에서 현지 거래선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스마트TV를 비롯한 스마트 제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판매하는 TV의 절반을 3D·스마트TV로 판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올해 출시된 스마트TV 신제품(ES8000, ES7500 시리즈)을 현지에서 선보이는 동시에 인터넷과 3D, SNS 등 스마트TV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중동·북아프리카 평판TV 시장에서 33.2%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이어갔으며 특히 3D TV 점유율 46.9%, 스마트TV 39% 점유율로 프리미엄 TV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오늘(19일, 현지시각)부터 사흘간 터키 이스탄불 할릭 센터(Halic Congress Center)에서 현지 거래선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스마트TV를 비롯한 스마트 제품을 대거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