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가 ‘2012 국가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학생복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엘리트는 국내 최장수 학생복 기업으로 학생들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니즈를 꾸준히 연구하고 반영해 품질과 디자인 부분의 혁신을 이뤄온 만큼 6개 부문에 고루 높은 성적을 얻어 2011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조사는 16세 이상의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인지도, 브랜드만족도, 글로벌경쟁력 등 6가지 요소에 대한 측정 결과를 수치화해 평가합니다.
홍종순 엘리트 대표는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학생들의 취향과 생활패턴을 파악해 즉각적으로 반영하려고 노력했던 점이 학생과 학부모의 호감과 신뢰를 가져왔던 것 같다”며 “대한민국 최고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1위 수준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엘리트는 국내 최장수 학생복 기업으로 학생들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니즈를 꾸준히 연구하고 반영해 품질과 디자인 부분의 혁신을 이뤄온 만큼 6개 부문에 고루 높은 성적을 얻어 2011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조사는 16세 이상의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인지도, 브랜드만족도, 글로벌경쟁력 등 6가지 요소에 대한 측정 결과를 수치화해 평가합니다.
홍종순 엘리트 대표는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학생들의 취향과 생활패턴을 파악해 즉각적으로 반영하려고 노력했던 점이 학생과 학부모의 호감과 신뢰를 가져왔던 것 같다”며 “대한민국 최고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1위 수준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