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신형 3시리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 기세입니다.
출고 한 달 만에 수입 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대기자만 1500명에 달하는 등 올해 목표치의 절반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입차업계는 BMW 신형 3시리즈가 지난달 2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00대가 판매됐다며 올해 목표치 5000대의 40%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국내에 출시된 BMW 신형 3시리즈는 모두 2000㏄급 디젤(320d) 모델로 연비가 22.1km/ℓ (1등급)에 이릅니다.
또 7시리즈에 적용됐던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장착됐고 5시리즈에 버금가는 차체 길이 등 고급 사양 추가 최고급 편의사양을 갖춰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디젤로 돌풍을 일으켰던 5시리즈 전성기를 올해 3시리즈 디젤이 이어가는 양상"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BMW는 총 1만2600대의 5시리즈를 팔았으며, 이 가운데 무려 50.3%가 디젤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고 한 달 만에 수입 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대기자만 1500명에 달하는 등 올해 목표치의 절반에 가까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입차업계는 BMW 신형 3시리즈가 지난달 2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00대가 판매됐다며 올해 목표치 5000대의 40%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국내에 출시된 BMW 신형 3시리즈는 모두 2000㏄급 디젤(320d) 모델로 연비가 22.1km/ℓ (1등급)에 이릅니다.
또 7시리즈에 적용됐던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장착됐고 5시리즈에 버금가는 차체 길이 등 고급 사양 추가 최고급 편의사양을 갖춰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디젤로 돌풍을 일으켰던 5시리즈 전성기를 올해 3시리즈 디젤이 이어가는 양상"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BMW는 총 1만2600대의 5시리즈를 팔았으며, 이 가운데 무려 50.3%가 디젤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