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4-10 18:22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조그만 일에 충실하지 못하면 그 일이 나중에 곤란함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오늘의 일진은 아는 길도 물어보고 가야 한다. 엉뚱한 일로 길을 헤매는 수가 있습니다. 눈앞에 이익만을 생각하다 후에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길할 것입니다. 48년생 : 진행해도 성공이 힘들지만 낙심 말고 초지를 관철하면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 이미 확보한 것을 확실히 유지한다면 큰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마음을 순하게 먹어야 합니다. 72년생 : 이성운이 불리하니 조심하십시오. 84년생 : 직장문제는 잠시 잊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소띠> 건설업, 환경 / 금전:○ 애정:△ 건강:○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오늘의 일진은 올라오는 기운을 잠재우지 못하면 화를 불러일으킨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 하기에는 여력이 부족합니다. 타의 손을 빌리고자 하나 귀인은 멀리 있구나. 일신이 곤고해집니다. 49년생 : 확실한 계획을 가져야 실패를 줄일 수 있습니다. 61년생 : 고집을 버리고 동료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우유부단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아가면 즐거운 하루가 될 듯 합니다. 단 직장인은 다툼을 피하십시오. 85년생 : 섣불리 나아가면 어려우나 기다리면 좋은 운이 옵니다.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호랑이띠> 종이목재, 유통 / 금전:△ 애정:△ 건강:○

상대방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아름다운 꽃이 향기를 잃은 격이니 좋다고 한 일이 나를 괴롭힌다. 예상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히게 되니 일신이 곤고해집니다. 일을 행하기 이전에 잘 살펴봄이 길 할 것이니 망동하지 말라. 50년생 : 현재의 고생이 나중에는 좋은 결과가 될 것이니 흔들림 없이 행동하는 것이 길합니다. 62년생 : 때가 왔으니 약한 자를 정벌하는 것만이 최우선 책입니다. 74년생 : 타인과 갈등은 원만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6년생 : 섣불리 버티지 말고 상황을 모면해야 합니다.








<토끼띠> 교육, 섬유의복 / 금전:○ 애정:△ 건강:○

나태해지고 뒤쳐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마음에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 했다면 결과에 너무 집착하지 말 것이다. 어려움 환경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며 일의 실마리를 찾을 것이니 서로에게 위안이 되는 말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 귀하의 일에 대한 자신감으로 만사가 손에 잡힐 듯하지만 소득은 없습니다. 63년생 : 억지로 밀어붙이지 말고 조용히 심신을 연마하며 좋은 순간을 준비하십시오. 75년생 : 기다리지 못해 초조해하면 큰 손해를 보니 참을 인자를 가슴에 새겨 둘 것 87년생 : 지극히 평범하고 무난한 하루입니다.








<용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철저한 무저항주의로 나가야 당신에게 손해가 없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가정이 화목하니 하루를 집안에서 즐겁게 지낸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먼저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어지러운 마음으로 행하다 화를 당할 우려가 있습니다. 52년생 : 지금은 전진할 때가 아닙니다. 64년생 : 윗사람에게 실수가 우려되니 조심해서 행동하십시오. 76년생 : 지나친 자만심은 금물. 88년생 : 희망을 이루고, 주위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뱀띠> 화학, IT종합 / 금전:△ 애정:△ 건강:○

신앙을 가지는 것도 당신에게 좋은 방법. 오늘의 재물운은 급할수록 돌아가는 마음 자세를 가져야 모든 일이 제대로 된다. 재운이 기하여 많은 재를 취하게 될 것이나 후에 어려울 시기를 대비하여 저축하는 자세가 필요할 시기입니다. 53년생 : 지금 행동하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65년생 : 새로운 일에 착수하는 것도 불리합니다. 77년생 :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89년생 :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마음이라면 이룰 수 있습니다. 직장운, 금전운 모두 좋습니다.








<말띠> 통신, 인터넷 / 금전:◎ 애정:○ 건강:○

이 이상은 무리. 잠시 쉬며 천천히 나아가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고기가 봄물에 노는 격이라 기다리든 일을 서서히 준비해 볼 때이다. 스스로를 채찍질 할 것이니 좀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노력이 될 것입니다. 다소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잘 이겨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54년생 : 혼자만의 독단, 즉 강한 고집은 결국 부러질 수밖에 없습니다. 66년생 : 곤란하다고 느끼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운이 옵니다. 지나친 흡연은 금물. 78년생 : 삼각관계를 조심하십시오. 90년생 : 윗사람의 자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양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재물은 유통해야 하는 것이므로 그 점을 명심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갑갑한 마음에 하던 일을 늦추니 그만큼 더 어려워진다. 인간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니 후에 길함이 함께할 것입니다. 자신의 사리사욕만 채우지 말고 두루 살핌이 길할 것입니다. 43년생 : 윗사람의 일로 섭섭함이 있지만, 대들지 말고 봉사하십시오. 55년생 : 직장내의 경쟁이 우려되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나아가십시오. 67년생 : 여행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79년생 : 당장은 아니지만 멀리 보고 나아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의료정밀, 정보기기 / 금전:○ 애정:△ 건강:○

더 나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밖은 웃고 안은 근심이니 꾀하는 일은 안에서부터 점검하라. 길흉이 번갈아 있으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잘 살피어 행하는 것이 길할 것입니다. 세상사 사람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노력하라. 44년생 : 순탄하게 진행되던 당신의 일이 이제 고비를 맞게 됩니다. 56년생 : 금전, 이성 모두 문제가 생기니 심신이 지칠 만도 합니다. 68년생 : 건강을 위해, 잠시 쉬는 것도 한 방법이 될 듯 싶습니다. 80년생 : 마음을 긴장하며 아랫사람들을 다스리십시오. 언행 조심은 필수입니다.








<닭띠> 기계, 자동차판매 / 금전:△ 애정:△ 건강:○

조금은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주인을 잃은 부인의 마음이니 보증 문서 등에 조심하라. 일신에 곤고함이 찾아 들 것이니 망동은 금물이다. 구설과 시비가 분분하니 하루를 자중하며 보내세요. 45년생 :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기존의 방식을 지켜야 합니다. 57년생 : 명랑한 기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69년생 : 비밀이 알려질 우려가 있습니다. 직장인은 다툼이 우려됩니다. 81년생 : 그저 그런 무난한 운. 건강만 좀 조심하십시오.








<개띠> 건설업, 숙박ㆍ음식 / 금전:○ 애정:○ 건강:△

걱정 뚝. 모든 운이 따르니 대범하게 행동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부모님이 내려주신 자신의 몸을 잘 간수하면 효자가 아니겠는가. 지지 부지하다 흐지부지 되는 것과 같으니 적절한 시기에 빠른 판단력으로 길함을 받을 것이니 시기를 놓이면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46년생 :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넌다는 식으로 조심하면 문제는 없습니다. 58년생 : 기쁜 소식이 조만간 있을 듯 합니다. 70년생 : 만반의 준비를 다하여 그 날을 기다려 보십시오. 82년생 : 곧 좋은 결과가 따를 것입니다. 잠시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돼지띠> 유통서비스업,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재능을 알아줄 사람을 만나니 당신의 운이 풀립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정확한 판단만이 내가 나아갈 길이니 다시 한번 조사하라. 실리를 추구하기 보다 일신의 명예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후에 길할 것입니다. 눈앞의 작은 실리는 명예를 실추 시키니 경거망동은 금물입니다. 47년생 : 어느 정도 이루었다고 생각하는 귀하. 그러나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자꾸 배워야 합니다. 59년생 : 금전운 이성운, 모두 조심해야 순조로워 질 것 같습니다. 71년생 : 타산지석이라는 말을 가슴에 세기세요. 83년생 : 종교를 믿으면 좋을 듯.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