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대표 김홍선)은 자사의 브랜드 동영상이 세계적 디자인 회사들이 참가하는 2011년도 `브랜드 뉴 어워드` (Brand New Awards 2011)에서 Salvage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안랩은 `브랜드 뉴 어워드`에 대해 디자인 컨설팅 기업 `언더컨시더레이션`(UnderConsideration, llc.) 주최로 전세계 디자이너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인 `브랜드뉴`(Brand New)에서 수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어워드라고 소개했습니다.
안랩과 국내의 디자인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에서 제작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은 UnderConsideration`s Salvage를 수상했습니다. 한편, 국내 기업 중에서는 지난해 NHN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Salvage 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김홍선 안랩 대표는 "지금까지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뉴스레터 등 안랩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사용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상은 안랩의 `디자인 경영`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과 제품 동영상은 안랩 솔루션과 보안 소식 등을 전달하는 동영상 전문 웹사이트 `안랩 TV`(http://www.ahnlab.com/kr/tv/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랩은 `브랜드 뉴 어워드`에 대해 디자인 컨설팅 기업 `언더컨시더레이션`(UnderConsideration, llc.) 주최로 전세계 디자이너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인 `브랜드뉴`(Brand New)에서 수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어워드라고 소개했습니다.
안랩과 국내의 디자인 전문 기업 `플러스엑스`에서 제작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은 UnderConsideration`s Salvage를 수상했습니다. 한편, 국내 기업 중에서는 지난해 NHN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Salvage 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김홍선 안랩 대표는 "지금까지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뉴스레터 등 안랩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사용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상은 안랩의 `디자인 경영`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과 제품 동영상은 안랩 솔루션과 보안 소식 등을 전달하는 동영상 전문 웹사이트 `안랩 TV`(http://www.ahnlab.com/kr/tv/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