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임대수익 보장” 도시형생활주택 날개를 달다!

입력 2012-04-20 13:01  

◈ 강남 “임대수익 보장” 도시형생활주택 날개를 달다!

- 9호선 차병원사거리역(예정) 3분거리 / 2년 2400만원 임대보장

한양건설은 강남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역세권에 도시형생활주택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를 공급한다. 강남권에서도 논현동 인근은 그동안 수익형 부동산 상품의 공급이 부족하여 넘치는 임대수요에 비하여 공급이 따라주지 못했다.



원룸형 임대물건은 공실이 거의 없어 매물이 귀할 뿐 아니라, 월임대료를 높게 받을 수 있는 단기임대 수요가 많은 지역적 특성(월 120만원에서 150만원대 형성) 때문에 강남권의 타지역과 비교하여 투자수익률이 높은 지역이다. 수익형 소형부동산 상품으로는 입지나 상품성 투자매리트 등으로 볼 때 강남권에서 앞으로는 보기 힘든 최고 수준이며, 강남 최초로 회사에서 임대를 관리하여 월 100만원의 임대수익을 2년간 보장(2년간 2400만원 보장)해주고 있어 투자자입장에서 매우 높고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받을수 있다.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7호선 학동역 및 2호선 역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2013년 개통예정인 골드라인 9호선 차병원사거리역(예정)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차병원 사거리역은 2호선, 7호선, 9호선, 신분당선, 분당선등 강남 지하철 5개노선(예정포함)의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역세권으로서 사업지 인근은 향후 강남 최고의 교통요지로 탈바꿈될 전망이다.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지하 2층~지상 9층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며 공급형은 전용면적기준(발코니 무료확장부분 면적은 별도) 16.40㎡~20.70㎡까지 4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8세대에 한정하여 공급할 예정이다.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인근 고급주택단지 속에 자리하고 있는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강남의 골드싱글족의 눈높이에 맞춘 시설을 자랑한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기본이고 원룸형으로는 드물게 최고급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를 채택하고 고급빌라에서나 볼 수 있는 대리석 외벽에 기품 있는 외관 몰딩을 적용한 디자인을 추구하여 명품 수익형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시공될 예정이다.

단지내 헬스장, 골프연습장, 첨단 보안시설, 1층 필로티공간의 특화정원 및 옥상정원, 무인택배시스템, 실내 전용면적에 버금가는 테라스제공(일부세대)등 훌륭한 편의시설 및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선호하는 투자자 및 1~2인가구의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업지와 지척에 있는 차병원사거리 인근 926정거장 주변은 제 1종 지구단위계획결정(안)이 가결되어 이 지역일대는 의료 및 관광, 숙박기능 특화지역으로 조성될 예정에 있어 일대 토지가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견본주택은 강남대로변 반포동 736-2번지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공급중에 있다.

◇ 분양문의 : 02-516-299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