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패션 상품 대폭 강화

입력 2012-04-25 08: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국내 최대의 온라인 패션기업 트라이씨클과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온라인 패션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섰습니다.

트라이씨클은 하프클럽, 보리보리 등 패션전문몰 6개를 보유한 온라인 패션기업입니다.

이번 제휴로 홈플러스의 패션 품목 수는 기존 10만 개에서 30만 개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인터넷쇼핑몰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현재 50만 개 수준의 비식품 품목을 2014년까지 100만 개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