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투자 ! 완벽한 노후대책 위한 현명한 선택!

입력 2012-04-25 13:05   수정 2012-04-25 13:05

◈ 재테크 투자 ! 완벽한 노후대책 위한 현명한 선택!

요즘 노령화 시대를 맞아하여 60세 이후 정년퇴직을 하고 난후 80~90세 까지 20~30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가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50세 전후의 직장인들이 얼마나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며, 얼마나 재테크를 하고 있는가?

재테크에 있어서 분산투자가 중요한테 투자 비율은 어떠한가?

은행적금, 주식이나 펀드 보험, 부동산으로 재테크를 하지만 세계경제의 흐름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주식투자는 그만큼 위험 요소를 많이 안고 있으며, 부동산 경기도 좋지 않은 상황에서 어디에 어떻게 투자해야 할까?

재테크전문가들은 요즘 투자에 있어 가장 뜨고 있는 투자처로서 원금이 보존되고 매달 월세가 “또박또박” 나오는 수익형부동산을 투자 1순위로 꼽고 있다.

그 동안 최고의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받았던 주택, 아파트 투자의 가치가 위협 받는 상황에서 수익형부동산은 주택, 아파트에 비해 세금부담이 없으며 매월 고정 월 수익이 나오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수익형부동산은 ‘또박또박’ 월세가 나오고 개별등기 되는 개인 소유의 점포로 권리금과 프리미엄의 시세차익까지 한꺼번에 두 가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재테크전문가들은 상가 투자 시에 임대가 잘 맞춰져 운영 중인 상가인가? 또한 8%~10%의 적정한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는 곳인가? 를 알고 투자해야한다고 말한다. 최근 ‘이슈’가 되는 곳은 수익형부동산의 "으뜸"으로 손꼽히는 곳은 지하철역세권의 환승역에 위치한 백화점이 입점된 점포로 개별등기 되는 곳이다.

백화점 점포는 현재 장사를 하고 있으며, 마트, 패션잡화, 여성복, 남성복, 아웃도어, 아동복, 문화센터 등으로 운영 중인 백화점으로 개별등기를 하며 안정적으로 수익을 지급하고 있으며 분양가 대비 연수익 8%~10%를 지급하며 실투자금의 약10%~12.6%를 받아‘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백화점이 입점한 이곳은 지하8층~지상16층 규모로 회사보유분 만을 분양하며 분양가는 7천만원대~1억원까지 다양하고 실투자금액은 4,000만원~7,000만원대 정도의 자금만 있어도 층별로 다양한 투자가 가능하여 소액투자자들도 이번 기회를 노릴만 하다.

CGV영화관, 백화점이 지하철로 직접연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쇼핑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일반 쇼핑몰처럼 개별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쇼핑몰 상가가 아닌 대기업에서 운영중인 백화점 점포이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보유분 일부만을 특별분양하고 있으며, 좋은 점포를 선점할 수 있다면, 위치에 따라 향후 값어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신청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이번기회를 노려볼만하다.

신청금은 100만원으로 청약 접수를 받고 있다.

- 청약금계좌 : 우리은행 019-470367-13-001

- 예금주:(주)태완D&C

☎ 상담 문의 : 02) 350-9123 ~ 4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