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올해는 주름과 검버섯을 없애주세요!

입력 2012-04-25 11:23  

해마다 어버이날이 다가오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이다.

의류 용품을 선물하려 해도 취향을 맞추기 여간 힘든 게 아니고, 현금으로 드리려니 얼마를 드려야 할지 난감하고..

그렇다면 이번 어버이날 선물은 조금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 수명이 길어지면서 오래 사는 것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는 삶을 꿈꾸는 노년층이 늘면서, 외모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부모님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피부과 효도시술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미간 주름, 이마 주름에는 보톡스

보툴리늄 독소로 근육의 움직임을 마비시켜 턱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사각턱 교정 및 이마의 수평주름, 미간 주름, 눈꼬리 주름, 콧등 주름 등에 효과적인 주름 제거 시술법이다.

시술이 간단하고 흉터가 남지 않아 남성들이 선호하는 주름 제거법으로 시술시간도 30분 내외로 효과도 6개월 이상 지속되어 만족도가 큰 시술이다.

▶ 팔자주름, 깊은 주름에는 필러

굴곡진 부위의 주름 아래에 충전물인 필러를 주사하면, 패인 부위를 융기시켜 주름을 펴 주는 것으로 보톡스와 함께 기본적인 항노화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입가주름, 팔자주름 등의 굵은 주름과 잔주름 예방에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여성은 물론 중년 남성들에게까지 폭넓게 시술되고 있다. 시술 즉시, 효과가 바로 나타나여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 칙칙하게 만드는 검버섯 치료

부모님들의 피부는 50대가 넘으면서 검버섯, 기미 등의 잡티가 더욱 심각해진다.

검버섯은 피부노화의 대표적인 질환으로서 피지분비가 많은 얼굴이나 목, 손 등에 흔히 생긴다. 생활에 지장은 없지만 외관상 보기 흉하고 나이가 들어 보이기 때문에 없애는 것이 좋다.

시술은 피부의 검은 색소만을 제거하는 전용레이저로 하는데 시술 후 약 3일은 시술부위가 물에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또 시술 후 딱지가 앉을 수 있는데 이 때는 일부러 딱지를 떼서는 안되며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 써야 한다.

피부과전문의 황규철 원장은(메이저피부과 신촌점) “부모님들께서 직접 병원을 방문하는 일은 흔치 않고 자식 손에 이끌려 찾아오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나이는 피부와 주름으로 온다는 말이 있듯, 부모님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는 것은 ‘주름’과 ‘피부’개선 시술인데, 그대로 방치하면 주름은 깊어지고 검버섯은 점차 번지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하다” 라고 조언하셨다.

고생 하신 부모님이 또래 친구분들에 비해 유난히 나이 들어 보이시거나, 거울 보는 횟수가 느셨다면 올해 어버이날이 바로 효도하면서 회춘을 선물해 드릴 수 좋은 날이 될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