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4월 내수에서 5,122대, 수출에서 8,697대 등 총 1만3,819대를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13.6% 감소한 수치입니다.
르노삼성은 4월 내수시장에서 SM5, SM3의 선전으로 5,122대를 판매했으며 특히, SM3의 경우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4월 내수 판매를 견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출에 있어서는 SM3가 전월 대비 30.9% 늘어난 3,797대를 판매했으며 중국으로 본격 수출을 선언한 All-New SM7, 수출 명 탈리스만이 초도 물량인 368대를 선적했다고 르노삼성은 덧붙였습니다..
업계에서는 "전반적인 경기부진과 내수부진 등의 요인이 있지만 르노삼성의 판매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 전년동기 대비 13.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 경쟁차종 대비 상품성과 디자인, 엔진 성능 등에서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하고 있는 것이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과 유가 상승으로 인해 연비를 향상 시킨 SM5 에코 임프레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판매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추세”라며, “내수시장 판매 증진에 중점을 두고 4월에 이어 최대한의 노력으로 영업활동에 매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13.6% 감소한 수치입니다.
르노삼성은 4월 내수시장에서 SM5, SM3의 선전으로 5,122대를 판매했으며 특히, SM3의 경우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4월 내수 판매를 견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출에 있어서는 SM3가 전월 대비 30.9% 늘어난 3,797대를 판매했으며 중국으로 본격 수출을 선언한 All-New SM7, 수출 명 탈리스만이 초도 물량인 368대를 선적했다고 르노삼성은 덧붙였습니다..
업계에서는 "전반적인 경기부진과 내수부진 등의 요인이 있지만 르노삼성의 판매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 전년동기 대비 13.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 경쟁차종 대비 상품성과 디자인, 엔진 성능 등에서 소비자의 시선을 끌지 못하고 있는 것이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르노삼성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과 유가 상승으로 인해 연비를 향상 시킨 SM5 에코 임프레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판매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추세”라며, “내수시장 판매 증진에 중점을 두고 4월에 이어 최대한의 노력으로 영업활동에 매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