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 라면부문 공식후원사인 농심(대표이사 박준)이 오는 12일 엑스포 개막을 기념해 `메일 온(溫)소바`과 `블랙신컵`, `즉석곰탕` 등 용기면 3종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용기면은 일본의 가장 대중적인 면류인 소바를 제품화한 `메밀 온(溫)소바`, 진한 국물에 건강에 좋은 야채양념 스프를 베이스로 하는 `블랙신컵`과 한국 전통 곰탕의 맑고 담백한 맛을 살린 `즉석곰탕`입니다.
이들 3종의 용기면은 여수세계박람회 엠블렘을 부착, 엑스포 현장은 물론 시중에도 판매되며 농심은 이들을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해외 수출 주력제품으로 키워나갈 방침입니다.
이대진 제품마케팅부문장(상무)은 "여수세계박람회를 통해 세계인에게 한국의 맛과 문화를 선보인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용기면 제품들을 개발했으며, 엑스포 현장에서 한국의 맛을 경험한 외국인들이 귀국 이후에도 즐길 수 있도록 수출 주력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용기면은 일본의 가장 대중적인 면류인 소바를 제품화한 `메밀 온(溫)소바`, 진한 국물에 건강에 좋은 야채양념 스프를 베이스로 하는 `블랙신컵`과 한국 전통 곰탕의 맑고 담백한 맛을 살린 `즉석곰탕`입니다.
이들 3종의 용기면은 여수세계박람회 엠블렘을 부착, 엑스포 현장은 물론 시중에도 판매되며 농심은 이들을 한국의 맛을 대표하는 해외 수출 주력제품으로 키워나갈 방침입니다.
이대진 제품마케팅부문장(상무)은 "여수세계박람회를 통해 세계인에게 한국의 맛과 문화를 선보인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용기면 제품들을 개발했으며, 엑스포 현장에서 한국의 맛을 경험한 외국인들이 귀국 이후에도 즐길 수 있도록 수출 주력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