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이주식)가 1분기에 영업손실 95억 원을 기록하며 2분기 연속 영업이익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4% 줄어든 527억 원을 올렸습니다.
부문별로는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16.8% 줄어든 213억 원, 검색광고는 76% 늘어난 157억 원, 콘텐츠외 기타 부문은 37.9% 감소한 157억 원을 각각 기록했습니다.
박윤택 SK컴즈 CFO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하고 SK플래닛과 시너지가 본격화되는 하반기에는 반등의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4% 줄어든 527억 원을 올렸습니다.
부문별로는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16.8% 줄어든 213억 원, 검색광고는 76% 늘어난 157억 원, 콘텐츠외 기타 부문은 37.9% 감소한 157억 원을 각각 기록했습니다.
박윤택 SK컴즈 CFO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하고 SK플래닛과 시너지가 본격화되는 하반기에는 반등의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