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50여년만에 CI를 변경했습니다.
삼양식품은 "이번 CI를 통해 드넓은 초원에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형상을 손으로 쓴 캘리그라피로 시각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색상은 따뜻함과 에너지, 맛을 의미하는 `딜리셔스 오렌지`를 사용했고 CI 우측 상단에는 삼양식품의 창립 철학이 녹아 있는 기존 아이콘을 활용했습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19일 대관령 자사목장에서 CI 선포식을 열고 경영 혁신으로 라면 종가의 명예를 회복하자고 다짐했습니다.
삼양식품은 "이번 CI를 통해 드넓은 초원에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형상을 손으로 쓴 캘리그라피로 시각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색상은 따뜻함과 에너지, 맛을 의미하는 `딜리셔스 오렌지`를 사용했고 CI 우측 상단에는 삼양식품의 창립 철학이 녹아 있는 기존 아이콘을 활용했습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19일 대관령 자사목장에서 CI 선포식을 열고 경영 혁신으로 라면 종가의 명예를 회복하자고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