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일본 차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2-06-07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모비스가 일본 자동차 시장에서의 수출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공략에 나섭니다.

현대모비스는 일본 스즈키 본사에서 열린 기술전시회에서 총 60여 개에 이르는 핵심 제품을 전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회사측은 K9에 적용된 LED Full AFLS를 비롯해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는 물론 첨단 제동장치와 친환경부품,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등 핵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회사측은 스즈키가 소형차종을 주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것에 주목해 경차와 소형차용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으며, 구매 관계자들도 이들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준형 현대모비스 해외영업본부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일본 자동차업체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회사 경쟁력을 세계 무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