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가 일본 자동차 시장에서의 수출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공략에 나섭니다.
현대모비스는 일본 스즈키 본사에서 열린 기술전시회에서 총 60여 개에 이르는 핵심 제품을 전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회사측은 K9에 적용된 LED Full AFLS를 비롯해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는 물론 첨단 제동장치와 친환경부품,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등 핵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회사측은 스즈키가 소형차종을 주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것에 주목해 경차와 소형차용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으며, 구매 관계자들도 이들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준형 현대모비스 해외영업본부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일본 자동차업체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회사 경쟁력을 세계 무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일본 스즈키 본사에서 열린 기술전시회에서 총 60여 개에 이르는 핵심 제품을 전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회사측은 K9에 적용된 LED Full AFLS를 비롯해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는 물론 첨단 제동장치와 친환경부품,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등 핵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회사측은 스즈키가 소형차종을 주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것에 주목해 경차와 소형차용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으며, 구매 관계자들도 이들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준형 현대모비스 해외영업본부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바탕으로 일본 자동차업체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회사 경쟁력을 세계 무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