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의전문기업 쌍방울이 중국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쌍방울은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 트라이 현지 매장 1호점을 개설한데 이어 오늘(11일) 랴오닝성 선양에 란제리 브랜드 `샤빌`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습니다.
이어서 쌍방울은 오는 13일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 로드숍 형태의 트라이 매장 2호점을 열고 18일 길림성 연길에 있는 `나래 백화점`에 3호점을 엽니다.
또 이달말 선양에 연면적 660㎡의 초대형 트라이 로드숍과 267㎡ 규모의 패밀리 컨셉 매장을 각각 오픈합니다.
중국 진출 한달여만에 총 6개 매장을 확보한 쌍방울은 올해 안으로 현지 트라이매장 50개점을 열고, 2015년까지 300개점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한편 쌍방울은 소아복 신규 브랜드 `리틀탈리`를 올 하반기 중국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직영점, 대리점 등 현지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에 맞는 상품으로 진출 초반에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입니다.
쌍방울은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 트라이 현지 매장 1호점을 개설한데 이어 오늘(11일) 랴오닝성 선양에 란제리 브랜드 `샤빌`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습니다.
이어서 쌍방울은 오는 13일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 로드숍 형태의 트라이 매장 2호점을 열고 18일 길림성 연길에 있는 `나래 백화점`에 3호점을 엽니다.
또 이달말 선양에 연면적 660㎡의 초대형 트라이 로드숍과 267㎡ 규모의 패밀리 컨셉 매장을 각각 오픈합니다.
중국 진출 한달여만에 총 6개 매장을 확보한 쌍방울은 올해 안으로 현지 트라이매장 50개점을 열고, 2015년까지 300개점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한편 쌍방울은 소아복 신규 브랜드 `리틀탈리`를 올 하반기 중국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직영점, 대리점 등 현지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에 맞는 상품으로 진출 초반에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