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자기 맞춤형 웹사이트 '눈길'

입력 2012-06-13 11: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디자인 패션하우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Maison Martin Margiela)에서 자기 맞춤형 스타일의 신개념 웹사이트를 오픈 했다.

이번 신개념 웹사이트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인 라 쇼즈(La Chose)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제작됐다.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완성된 초기화면을 보여주는 반면,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웹사이트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페이지를 구성한다.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페이스북(Facebook), 위키피디아(Wikipedia), 유튜브(Youtube), 텀블러(Tumblr), 구글 맵(GoogleMaps)이 팝업 형식으로 뜨고, 이 소셜 미디어들이 메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웹사이트는 80년대를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기존 웹페이지 서식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한 새로운 형식을 접목시켜 매우 혁신적인 스타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라 쇼즈(La Chose)’는 2006년 설립된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로, 한 지붕 아래 광고와 CRM 및 인터넷을 통합한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