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패션하우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Maison Martin Margiela)에서 자기 맞춤형 스타일의 신개념 웹사이트를 오픈 했다.
이번 신개념 웹사이트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인 라 쇼즈(La Chose)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제작됐다.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완성된 초기화면을 보여주는 반면,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웹사이트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페이지를 구성한다.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페이스북(Facebook), 위키피디아(Wikipedia), 유튜브(Youtube), 텀블러(Tumblr), 구글 맵(GoogleMaps)이 팝업 형식으로 뜨고, 이 소셜 미디어들이 메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웹사이트는 80년대를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기존 웹페이지 서식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한 새로운 형식을 접목시켜 매우 혁신적인 스타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라 쇼즈(La Chose)’는 2006년 설립된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로, 한 지붕 아래 광고와 CRM 및 인터넷을 통합한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이다.
이번 신개념 웹사이트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인 라 쇼즈(La Chose)와 파트너십을 맺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제작됐다.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완성된 초기화면을 보여주는 반면,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웹사이트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페이지를 구성한다.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페이스북(Facebook), 위키피디아(Wikipedia), 유튜브(Youtube), 텀블러(Tumblr), 구글 맵(GoogleMaps)이 팝업 형식으로 뜨고, 이 소셜 미디어들이 메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웹사이트는 80년대를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기존 웹페이지 서식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한 새로운 형식을 접목시켜 매우 혁신적인 스타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라 쇼즈(La Chose)’는 2006년 설립된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대행사로, 한 지붕 아래 광고와 CRM 및 인터넷을 통합한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