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실수일까?"...합작 소주병 大폭소

입력 2012-06-22 08:08   수정 2012-06-22 08: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브랜드를 표기한 라벨과 병이 서로 다른 소주병 사진이 화제다.

21일 인터넷 포털 다음 아고라에는 "누구의 실수일까?"라는 제목과 함께 소주병 사진이 1장 올라왔다. 사진은 `처음처럼` 이라는 라벨에 `진로`로 표시된 소주병을 선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처음처럼`은 롯데주류의 소주 브랜드이고 진로는 `참이슬`을 브랜드로 쓰고 있다. 사진에 찍힌 소주는 두 회사의 합작품(?)인 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미있다는 반응과 함께 "실수가 아니고 공병은 서로 공유합니다", "잘못이라기 보다는 재활용하다보니 생긴 에피소드 ㅎㅎㅎ"라며 라벨과 병이 서로 다른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 = 다음 아고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