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유로 2012` 후원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게릴라 로드쇼`를 개최했습니다.
현대차는 22일과 23일 서울 신촌과 강남 일대에서 특별히 제작된 i30 쇼카 2대와 i40 쇼카 2대로 `유로 2012 게릴라 로드쇼`를 열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로드쇼는 신촌 주요 대학가 지역과 코엑스, 강남역 등 유동 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하면서 현장 포토시간과 유로 프리미엄 축구공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유로2012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선도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22일과 23일 서울 신촌과 강남 일대에서 특별히 제작된 i30 쇼카 2대와 i40 쇼카 2대로 `유로 2012 게릴라 로드쇼`를 열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로드쇼는 신촌 주요 대학가 지역과 코엑스, 강남역 등 유동 인구 밀집지역을 순회하면서 현장 포토시간과 유로 프리미엄 축구공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유로2012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선도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